본문으로 바로가기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단돈 만원으로 굴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부산의 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굴은 바다에서 사는 굴과의 연체동물 가운데 먹는 것의 총칭으로 바위에 붙어 살기 때문에 석화(石花)라고도 합니다. 조개껍데기 속에는 부드러운 몸체가 있으며 아가미는 음식물을 모아 위에서 소화하도록 하며, 안쪽의 내전근으로 껍질을 여닫게 되는데요.

 

 

굴은 영양가가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고도 불리며 가을부터 겨울 동안에 영양가가 높고 맛이 좋습니다.

 

이렇게 굴이 한창 제철인 가운데 굴찜을 10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부산의 식당은 바로 최목장 이라는 식당입니다.

 

 

일단 부산 지역방송에서는 매스컴을 탄 이력이 있네요.

 

 

생생정보와 같은 전국 방송에서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데, 어떤 초저가의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매우 궁금하네요. 예전부터 만원 굴찜 무제한 무한리필 집은 많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심지어 1인분에 8천원인 굴찜 무제한집도 있긴 했었습니다. 

 

최목장 식당은 원래 참나무장작구이로 초벌 구운 오겹살과 항정살 등 국내산 돼지고기와 통영장어 무한리필등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가을 겨울 한시적으로 굴이 제철일 때만 굴찜 무제한 무한리필로 하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스 소개에서는 한돈 판매 인증점으로도 선정된 곳이라고 하며 소파로 된 테이블과 룸좌석, 좌식 테이블, 와외 테라스가 모두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굴찜은 음식 특성상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 것 같네요.

 

무제한 무한리필 메뉴의 경우 2시간 제한시간이 있고 남은 음식은 절대 포장 불가라고 합니다.

또한 무한리필 음식을 남기게 되면 환경부담금 5,000원이 부과되기 때문에 적당히 드실 양만큼만 드시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네요.

 

굴찜은 2인 이상만 주문 가능하며 보이는 것과 같이 1차로 쪄서 나옵니다.

 

 

굴찜은 역시 이렇게 탱글탱글한 속살을 먹는 맛입니다. 이 굴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말그대로 만원의 행복이겠네요.

 

 

일단 굴찜 무제한 가격은 10000원이고 만원으로 무한리필이라는 정보만 알고 가면 될 것 같네요.

 

최목장 식당의 다른 기본메뉴 정보입니다. 

생삼겹살 7,000원

양념갈비 17,000원

흑돼지수육 20,000원

된장+밥 2,000원

냉면 4,000원

 

부산 10000원 굴찜 무제한 최목장의 위치 정보입니다.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 104-11

 

 

영업시간은 매일 12:00 - 24:00 연중무휴입니다.

 

 

 

반응형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