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생활의 달인 울산 냉우동 달인? 정입면!

category BACKUP/Master of Life 2021. 7. 19. 15:06

2021년 7월 19일 월요일 807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울산 냉우동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울산 냉우동 달인

울산에서 떠오르는 신흥강자로 SNS 유명세를 타는 이경호 (男 / 34세) 달인의 냉우동 가게.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우동면과는 다르게 달인이 직접 제면한 얇은 면에서도 느껴지는 탱탱한 식감이 예술. 얇은 면을 사용해 소스가 고루 묻어 맛이 더 일품이라는데. 소스를 만들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최소 12시간 이상으로 엄청난 내공이 담겨있다. 달인의 냉우동, 그 특급 비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 울산 냉우동 달인으로 등극한 분은 이경호 달인입니다.

달인이 운영하는 울산 우동집이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최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정입면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아담한 일본식 분위기의 정입면은 자가제면 우동전문점으로 달인의 원천기술로 만들었다는 우동 국물 맛이 예술인 곳이라고 해요

 

 

일본식 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근 들어 각광을 받으면서 알음알음 유명해지는 곳이라고 합니다. 

 

 

울산 냉우동 달인의 우동 국물은 특이하게도 황태의 진한 육수맛을 느낄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더운 여름철 시원한 냉우동은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우동 면발은 자가제면으로 직접 만든 면인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우동면처럼 동그랗고 좀 굵은 스타일이 아닌 칼국수면 처럼 조금 얇고 네모난 형태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쫄깃하고 탄탄한 면발이 일품이라네요. 특히 면의 식감과 국물이 잘 어울리는 맛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리뷰를 보면 진한 우동 국물이 매우 인상적이라는 평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냉우동이 맛있는 만큼 당연히 따뜻한 우동도 인기라고 하고, 튀김 토핑이 들어가는 봇카게 우동, 주먹밥도 많은 분들이 찾는 메뉴라고 하네요.

 

 

아무튼 비주얼 상으로만 보면 여느 우동과는 다를게 없는데 특히나 더 맛있는 이유들이 오늘 생활의 달인을 통해서 낱낱히 공개가 될 것 같습니다.

 

 

과연 울산 냉우동 달인의 우동에는 자가제면부터 원천기술이라는 우동 국물, 특이점이 있는 소스까지 어떤 특급 비법들이 숨겨있을지 본방사수각이네요.

 

 

그럼 울산 냉우동 달인의 정입면에서 달인의 냉우동을 비롯한 여러 음식들을 직접 드셔본 분들의 후기 내용 공유해드릴게요. 

 

 SNS반응 및 리뷰

  • 몇달 전에 오픈했다는 자가제면 우동전문점입니다.
    영업시간이 저랑 맞지 않아서 못가본 곳을 드디어 다녀왔네요.
    선한 인상의 남자 사장님 혼자서 운영을 하고 계셨습니다.
    예전엔 돈까스도 메뉴에 있었던것 같은데 없더라구요.
    정입우동, 붓카케우동, 벤또 이렇게 세 가지의 식사 메뉴와 몇 가지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정입우동세트와 벤또를 주문을 했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왕새우튀김에 카레고로케가 함께 나오고
    벤또는 주먹밥 두개와 왕새우튀김, 카레고로케 그리고 계란말이가 함께 나왔습니다.
    우동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우동면처럼 동그랗고 좀 굵은 스타일이 아닌 칼국수면 처럼 조금 얇고 네모난 형태더라구요.
    면의 식감도 좋고 국물도 깔끔한게 딱 좋았습니다.
    특히 주먹밥이 상당히 매력있더군요. 멸치와 해바라기씨 뿐 아니라 튀김찌꺼기(덴카츠) 들어있어서 식감을 더해주더라구요.
    선선한 요즘 계절에 따뜻한 우동 한그릇 딱 좋을거 같습니다 맛도 좋구요
  • 와우 생면이고 국물 진해요
    그리구 주먹밥 꼭 드세요 존맛👍
    또 가고싶은 곳 입니다.
  • 정입우동, 붓가케우동, 명란덮밥(?)
    먹었는데 정입우동의 육수가 황태의 진한 육수맛(?)이라 너무 맛있어서 그렇다면 황태해장국도..?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붓가케우동은 약한 폰즈소스의 맛이 적절히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일본에서 접해본 폰즈소스는 너무 세서 거부감이 드는데 딱 적당했습니다.
    명란덮밥은 신선한 명란과 튀김부스러기(?)가 독특한 식감을 줬고, 아주 얇게 썰린 땡초가 버터보다는 마가린같았는데 그 느끼함을 잘 잡아줬어요.
    음식양은 많지 않아서 많이 드시는분은 면추가해서 드세요.!!
    저는 세젓가락 끝일듯해서 아껴 아껴 먹었는데 한메뉴 먹고 끝날쯤 다른메뉴 나오고 그랬어요.
  •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입니다! 쫄깃 탄탄한 면발을 느낄수 있는곳!! 튀김이랑 면이랑 섞어먹는 맛이 제법 괜찮습니다😋
  • 와와 일본식우동 진짜 면이쫄깃한게너무마싯었음 다만국물이강렬해..짜긴했지만👉🏻👈🏻그래도최고 #주먹밥 #2500원 심각김밥비주얼 튀김 멸치 김가루 에조합 간이적당한게괜찮😁 #카레고로케 #3000원 이름그대로 카레튀긴맛 ㅎㅎ 걍soso !! 여하튼 #붓가케우동 꼭드셔보세요 저세상맛이예유 🎶🎶하루에한정판매인듯합니다
  • 생활의달인에서 촬영하고 갔데요
    더 유명해지기 전에 호다닥 먹고왔어요
    부모님이 우동을 좋아하셔서 가족모두 아점 먹으러 다녀왔어요👨‍👩‍👧‍👦
    육수가 진하고 짭쪼름 하니 맛있네요 주먹밥🍙 식감이 재밋어요ㅋㅋ
    잘 먹었습니다🙏
  • 진하고 깊은 육수. 탱글한 면. 기본우동도 붓가케우동도 맛있음.
  • 오픈하자마자 가면 사람들과 덜 마주치겠지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사람들 생각은 같나보다..ㅎ
    가림막이 있었지만 두팀이 먼저 식사중이였다..
    그래도 많지않은 인원..인데 12시쯤왔으면 사람없이 먹을수있었던.. 뭐 눈치게임실팬거지
    원천기술로 만들었다는 우동 맛을 보았다.
    msg로만 만들어진 그런 국물맛이 아니였다 ㅋㅋㅋ... 오..
    면은 뭔가 칼국수 느낌...? 신기한 우동면발..
    붓카케우동에 들어가는 저 튀김토핑이.. 다먹을때까지 바삭거려서 신기했다.. 국물에 젖었는데도 바삭이다니.. 대박..이라고생각함ㅋㅋ
    주먹밥도 튀김토핑이 들어가서 바삭거리고 멸치씹혀서 고소하고 맛있었다.
    평소에 우동을 찾아먹는 식성은 아니여가지궁... 한번 맛보았으면 된거같다..
    가게 앞에 사장님들의 출퇴근용 오토바이인지 멋있게 세워져있음... ..ㅋㅋㅋㅋㅋ
  • 온우동좋아하셔도 이집에선 꼭 붓카케드세요! 좀짭짤할수있는데 정말 너무맛있어요! 사장님 혼자운영하시는거같은데 사람이 몰리지않으면 빨리나오는편이예요! 꼭 붓카케드세요! 주먹밥도맛있어요!! 식감대애박!!
  • 기본 정입면 우동은 사라지고 나가사키 짬뽕이 있었는데 오늘 비도 오고 국물있는거 땡겨서 나가사키 처음 먹어봤는데 면발이랑 국물이 크..미쳤다👍👍👍👍국물 너무 제 스탈이구요...맛있었어요😍 나가사키에서 제가 못먹는 버섯빼고 다먹었네욬ㅋㅋㅋㅋ 주먹밥도 독특하구 카레고로케도 괜찮아요!! 새우튀김은 오늘도 품절이라 먹어보진 못해서 아쉬워요ㅠㅠ나가사키 조리시간이 조금 긴거말고는 완벽!!!!!!

 

마지막으로 생활의 달인 울산 냉우동 달인의 정입면 메뉴와 가격, 위치정보 공유해드릴게요.

 

 메뉴와 가격, 위치정보

정입우동 7,500원
붓가케우동 7,500원
비빔면 8,000원
주먹밥 3,000원
수제왕새우튀김 2,500원
명란덮밥 6,000원
아지타아고 1,500원
카레고로케 3,000원

 

울산 냉우동 달인의 정입면 주소는 울산 남구 팔등로 131이며, 영업시간은 매일 11:30~21:00입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으로 14:30~17:30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휴무일 공지는 인별그램으로 따로 공지한다고 하네요.
http://www.instagram.com/jeongip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생활의 달인 울산 냉우동 달인? 정입면! 프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